비욘드포스트

2022.08.10(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이 현대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최대 10만원의 식사금액에 대한 페이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프리미엄 카드 시장을 주도하는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이자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사인 아멕스의 정통성을 계승한 ‘American Express® Cards by Hyundai Card(이하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캐치테이블 앱에서 해당 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한 후 예약한 레스토랑을 방문 완료하면 총 10만원의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캐치테이블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이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트렌디한 신상 레스토랑부터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파인 다이닝과 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캐치테이블 또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치테이블은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사람들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는 전세계 어디서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혜택을 제공하며, 호텔•공항 발레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신을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MZ 세대의 트렌드를 겨냥한다는 면에서 캐치테이블과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의 만남은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위드 코로나’가 진행되며 방역 정책이 완화되며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레스토랑 예약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레스토랑 이용자를 위한 캐치테이블과 현대카드의 제휴 프로모션은 큰 관심을 모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