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멕시카나 간편식 브랜드 ‘미식추구’ 연말 프로모션으로 관심 UP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만큼 즐거운 식사가 있을까?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대표 최광은)는 올해 HMR 브랜드인 ‘미식추구’출시와 동시, 공식몰을 통해 맛과 편의성 가성비 등 여러 측면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이해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메뉴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가 야심 차게 준비한 ‘미식추구’는 간편함과 맛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품질로 여유로운 식사를 선사한다.

미식추구는 △직화구이 조각순살 △블랙페퍼 스모크치킨 △1989옛날통닭 총 3종으로, 구이와 후라이드, 훈제 타입으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최근 미식추구의 홍보 차원으로 배달앱 라이브 쇼핑 프로모션 시 3종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알린 바 있다.

공식몰에는 1인 가구부터, 식사 준비의 부담이 있는 주부들까지 ‘자취생 필수품’ ‘술안주로 합격’ ‘저녁 메뉴 고민 끝’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멕시카나는 자체 브랜드 만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치킨을 간편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왔다.

특히 킴스클럽 PB상품인 오프라이스에 멕시카나의 메뉴를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땡초, 마요 순살 치킨 2종을 출시하였으며, 각종 프로모션에 참여해 브랜드 노출과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렇듯 배달음식 전성시대에 발맞춤과 동시에, 변화되는 식생활 트렌드에 따라 다양하게 도전하며,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멕시카나 HMR 담당자는 “제품의 퀄리티, 다양한 홍보를 통해 미식추구를 널리 알리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