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컨설팅 및 캐스팅 전문회사 뷰티에이전시(Viewty가 )K-뷰티 트렌드 및 향후 뷰티 시장 전망을 판가름할 수 있는 ‘2021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K-뷰티콘)에 공식 초청을 받아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참가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K-뷰티콘)는 세미나·비즈니스 프로그램·주제 특별관 및 전시회, 유튜버 초청 등 다양한 뷰티 컨텐츠로 구성이 되었으며 매년 2만여명의 참관객을 모아 국내 대표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는 유튜버와 틱톡커,인스타그래머 등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가 참여 했으며 클로이와 후메이크업, 겨짱TV와 듀웅 그리고 반짝반짝진주 등 유명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들이 대거 초청되어 눈길을 끌었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은 참관사의 신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여러 이벤트들에 참석하며, 이를 시청자들과 영상으로 공유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이번 유명 뷰티유튜버와 함께 참여한 뷰티에이전시(Viewty)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제품의 적합한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를 캐스팅하는 뷰티 전문 에이전시 회사다.
뷰티에이전시 관계자는 “앞으로 뷰티, 패션 등 뷰티 분야에 특화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사업 영역을 보다 확고히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