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5 10:56  |  금융·증권

서울오션아쿠아리움, 아동권리 증진 위한 후원금 1천만원 전달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후원금으로 아동권리 교재 제작 및 장학금 지원 예정

코엑스 아쿠아리움 게이트 수조‘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코엑스 아쿠아리움 게이트 수조‘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서울오션아쿠아리움(대표 유덕종)으로부터 긍정적인 나눔 문화 확산과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5일 밝혔다.

㈜서울오션아쿠아리움(이하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입장객 1인당 일정 금액을 후원금으로 환산하여 2020년부터 2년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후원하였다. 특히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해외 아동에게 희망의 편지를 써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리워드를 제공하며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달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마련된 후원금은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아동들이 스스로의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아동권리교육 자료 제작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유덕종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와 좋은 인연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운 겨울 이웃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소식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건강한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종훈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은 “매년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와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함께해주신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의 권리를 지키면서 타인을 존중하는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