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진앤현웰파가 지난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으로 장애인단체 한빛회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양평 옥천초등학교에 물품을 기부하였다
진앤현웰파가 지난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으로 장애인단체 한빛회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양평 옥천초등학교에 물품을 기부하였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진앤현웰파(이사장 김병익)가 지난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나눔활동은 진앤현웰파의 미래세대 육성사업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장학금 기부와 물품 기부를 통해 사단법인 나눔과동행과 함께 진행하였다. 이에 장학금은 장애인단체 한빛회에 전달되어 검정고시 졸업자의 학업장려금 및 장애인야학사업 지원금으로 쓰여졌으며, 물품은 양평 옥천초등학교에 기부되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되었다.

진앤현웰파는 사회적인 약자를 배려하고,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설립한 복지사단법인이다.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장애 등으로 인해 교육 기회를 얻기 어려운 청소년을 지원하는 미래세대 육성사업과 의식주 및 의료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겪거나 긴급구호 등이 필요한 저소득층, 장애인, 독거 어르신 등을 지원하는 복지사각지대 해소사업을 매해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병익 진앤현웰파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 어려워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이번 나눔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진앤현웰파는 앞으로도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구호, 현물기부/후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