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셀렉토커피X락앤락, 신년 MD 머그&텀블러 4종 출시

입력 2022-01-15 08:55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는 2022년 새해를 맞아 화사한 색감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시즌 MD 머그 2종과 텀블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MD 콘셉트는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인 락앤락과 셀렉토커피가 함께 참여했다.

셀렉토커피와 락앤락 시즌 MD 머그&텀블러는 2가지 용량 타입인 테이블머그와 new클립 텀블러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테이블 머그는 473ml, new클립 텀블러는 540ml 용량이다.

테이블 머그는 산뜻한 아이보리와 핑크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새해 기대감에 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슬림한 디자인에 손잡이가 있어 실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new클립 텀블러는 심플한 블랙과 스카이블루 컬러로 차분함과 품격을 강조했고, 넉넉한 용량을 담을 수 있어 직장인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뚜껑도 2가지 타입으로 투명한 클립 뚜껑과 슬라이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셀렉토커피는 지난 21년 11월 자체 커피MD 레이블인 ‘모스코즈(MOSCOZ)’를 런칭하면서 캡슐커피, 커피백 등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락앤락과 함께 머그&텀블러를 출시, 가성비를 챙기면서 간편하게 홈 카페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셀렉토커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일회용 제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며, “2022년 첫 출시된 자체 브랜드 머그&텀블러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 설거지를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실용성과 간편성에 우선적으로 초점을 맞춰 출시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셀렉토커피X락앤락 신제품은 17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