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8(목)

유니룩스, 시무식서 2022년 슬로건 및 주요 사업계획 발표

[이미지 : 유니룩스 로고]
[이미지 : 유니룩스 로고]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 기업 ㈜유니룩스는 최근 유니룩스 본사에서 신년하례 및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지난해 코로나19 등 외부요인으로 인해 어려웠던 경영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한 신년 사업계획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유니룩스 송봉옥 대표는 유니룩스의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한 걸음 더 앞서, 한 번 더 생각하자'를 슬로건으로 발표했다. 해당 슬로건은 새로운 도약, 더불어 성장해 가는 회사를 위해 강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의미 깊은 성과를 거두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됐으며 송봉옥 대표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2021년 성과 공유, 2022년 슬로건 및 주요 사업계획 청취, 우수사원 및 우수팀 시상, 폐회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송봉옥 유니룩스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제한적인 여건 하에서 물심양면 힘써주신 임직원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우수사원 표창과 함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지난 20년의 역사를 초석으로 삼아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는 세탁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유니룩스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를 통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운영 중이다. 현재 신규 오픈 매장을 대상으로 무인카페머신을 제공하는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용세탁실 운영 컨설팅 및 상업용 전문 세탁장비 납품 사업을 확장하여 동종업계 내 경쟁력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