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팬투’ 글로벌 투표서 30.52% 득표율로 2월 아티스트 선정

승인 2022-02-04 14:44:00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팬투’ 글로벌 투표서 30.52% 득표율로 2월 아티스트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막내 아이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지난 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738회 방송 전후 송출됐다.

아이엔이 'SKZ-Player'(슼즈 플레이어)’를 통해 공개한 ‘막내온탑’이 배경음악으로 쓰인 이번 영상은 아이엔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담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는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FANTOO)’가 실시한 ‘2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 1위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아이엔은 약 200만에 달하는 투표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명실공히 대세로 자리매김한 케이팝 4세대 대표주자다운 기세였다.

21살 생일을 맞는 아이엔의 2월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생일 당일인 오는 8일에는 엠넷의 다양한 방송 전후로 아이엔의 기념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고, 이후로도 2월 한 달간 여의도 서울 마리나 옥외 대형 전광판에서 아이엔 영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의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매 활동마다 기념비적인 기록을 남기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성장만큼이나 탄탄한 글로벌 팬들의 지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2월을 장식해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 키즈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