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한국프로홀덤협회-모지홀덤, 하이롤러X옵티머스 하이롤러 대회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프로홀덤협회(이하 홀덤협회)가 지난 5~6일까지 진행된 모지포커배 '하이롤러', '옵티머스 하이롤러' 홀덤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우승자와 상위권 선수들의 시상을 모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홀덤 협회가 주최하고 모지포커(홀덤)가 주관했다. 5일 '하이롤러'경기는 총 상금 2000만 GTD상당으로 1~9위까지 시상을 마쳤며, 이날 리창궈와 제이장의 숨막히는 경기는 후반 막판 리창궈의 노련한 피칭과 공격력이 살아나며 우승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 제이장은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했지만, '모지홀덤 대회'에서 5연속 상위권 순위를 지켜냈다.

6일 '옵티머스 하이롤러'대회는 총 상금 5400만 GTD프라이즈로 최소 2500만 GTD상당으로 진행했다. 또 총 45엔트리 기준에서 프라이즈 엔트리 미달 초과시 80% 시상으로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는 귀곡자(닉네임) 선수가 힘겹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경기 초반 JPT의 거쎈 공격과 블러프(Bluff), 체크 레이즈(Check Raise)에 막혀 리드를 허용하다, 후반 스냅콜(Snap Call)을 역이용하여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칩 리더를 지켜내며 우승을 맛봤다.

모지홀덤은 우승자와 상위권에 시상과 수여를 모두 마치고, 일산에 위차한 모지 홀덤 스튜디오에서 오는 11일 '라이브 엣 더 모지' 대회를 이어간다. 이 경기는 유튜브 채널 모지홀덤, J88PT에서 생중계 한다.

한편, 한국프로홀덤협회는 오는 2월 20일 첫 대회 'J88몬스터 스택'을 시작으로 'J88PT KOREA'대회를 3월까지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