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팬투’ ‘스프링 트롯싱어’ 투표! 우승자에겐 홍대 지하철 광고와 여의도 대형 전광판이?

승인 2022-02-18 16:50:00

‘팬투’ ‘스프링 트롯싱어’ 투표! 우승자에겐 홍대 지하철 광고와 여의도 대형 전광판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FANTOO)’가 전 세계 트로트 팬들을 대상으로 ‘스프링 트롯싱어’ 투표를 개최한다.

이번 투표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10인 중 ‘봄같이 화사한 목소리로 당신을 설레게 하는’ 1인을 선발하는 것으로, 후보에 나훈아, 김연자, 장윤정, 영탁, 송가인, 김호중, 임영웅, 박군, 정동원, 이찬원이 이름을 올렸다.

팬들의 선택을 받은 우승자를 위해 오는 3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간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사 내 디지털 포스터 30기에 기념 광고가 송출된다. 더불어 여의도 서울 마리나 옥외 대형 전광판에 3월 한 달간 기념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는 다가오는 봄과 함께 기분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투표는 팬투 앱 내에서 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팬투 공식 SNS와 홈페이지, 그리고 팬투 앱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투’ 앱은 전 세계 1억 명 글로벌 한류 팬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모든 서비스에 실시간 번역 기능을 더해 유저들이 언어 장벽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팬투’만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이벤트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