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30(토)
나목, ‘나만 아는 여행지·외식’ 이벤트 13일까지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나목(대표 옥순호)은 오는 13일까지 봄시즌 모임에 꼭 가볼만한 ‘나만 아는 여행지 및 외식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름(Bloom)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나만 아는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여행 명소 및 외식 정보를 3월 13일까지 댓글로 추천하면 이마트 금액권과 CU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서 제공된다.

최근 다가오는 봄에 맛볼 수 있는 음식과 국내 여행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부름앱 회원들에게 정확한 모임 여행 정보와 외식 정보를 제공하고 모임 계획 시 다양하고 정확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나목 관계자는 “모임에 관련된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회원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다양한 모임 관련 추천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며, 다양한 콘텐츠 발행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부름앱 또는 부름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부름(Bloom) 서비스는 각종 모임에 필요한 여행지 소개 및 외식/대관 예약 서비스와 함께 생일, 기념일 등 축하 선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E티켓과 디지털 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상자산 마이스(MYCE)코인으로 결제 시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플랫폼 서비스이다. 또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FT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통한 상품 구매, 리뷰, 정보등록 등 커뮤니티 참여를 확대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