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헤비메탈 도전 김장훈, 걸밴드 롤링쿼츠와 팬투 ‘퇴근길 팬미팅’ 동반 출연

승인 2022-03-10 13:14:00

헤비메탈 도전 김장훈, 걸밴드 롤링쿼츠와 팬투 ‘퇴근길 팬미팅’ 동반 출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헤비메탈로 돌아온 김장훈이 오늘(10일) 공개 예정인 팬투 오리지널 ‘퇴근길 팬미팅’서 걸밴드 롤링쿼츠와 함께 세대 차를 뛰어넘은 ‘케미’를 선보인다.

롤링쿼츠는 지난해 데뷔한 여성 5인조 하드록 밴드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국내외에 입소문을 타며 탄탄한 팬덤을 거느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걸밴드이다. 김장훈의 신곡 ‘아이스 온 파이어(Ice on Fire)’ 컬래버 무대를 통해 데뷔 32년 차인 선배에 밀리지 않는 파워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김장훈과 롤링쿼츠의 남다른 호흡은 ‘퇴근길 팬미팅’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데뷔 32년 만에 헤비메탈에 도전한 김장훈과, 록 불모지에서 꽃 피운 여성 하드록 밴드인 롤링쿼츠는 일견 음악적 공통점을 제외하곤 온통 다른 점밖에 없는 듯 보이지만, 이들 간 소통은 보는 이들까지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번 ‘퇴근길 팬미팅’에서는 전원 90년대 중후반생인 롤링쿼츠 멤버들과 김장훈의 좌충우돌 게임 도전기부터 김장훈의 ‘아재 개그’에 관한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할 전망이다.

한편, ‘퇴근길 팬미팅’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차 안 노래방에서 애창곡을 부르고 다양한 주제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