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B 토큰은 클레이시티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네이티브 토큰으로, 랜드 NFT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레벨 업그레이딩’, 새로운 NFT 획득을 위한 ‘탐험’, 향후 도입 예정인 DAO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할 전망이다.
ORB 총 공급량은 10,000,000 ORB이며, OKX에서 인당 최대 50,000 ORB 까지 예치 가능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한국 시간 3월 21일 오전 11시에 OKB 토큰을 이용해 ORB 토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다.
OKX 거래소의 제이 하오 CEO는 “클레이시티의 ORB 토큰을 OKX 플랫폼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상장은 우리가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상품군 확장을 위해 메타버스 토큰에 초점을 맞추는 전략의 일환이다. 우리의 목표는 유저들이 OKX를 통해 최첨단 기술을 접하여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고 전했다.
클레이시티의 최현준 CEO는 “ORB 상장을 위해 OKX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블록체인을 넘어 크리에이터 경제를 활성화해 더 많은 DAO가 생성되고 메타버스 혁명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큰 세일은 한국 시간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