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사진=셀렉토커피 제공
사진=셀렉토커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 핫도그 3종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셀렉토커피가 출시하는 신 메뉴 핫도그 3종은 최근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간편식을 표방해 ‘스파이시 뉴욕 핫도그’, ‘칠리 미트 핫도그’, ‘할라피뇨 어니언 핫도그’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메뉴는 맛과 푸짐한 양까지 갖춰 하루를 건강하고 풍족하게 시작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아침 식사를 제안한다.

‘스파이시 뉴욕 핫도그’는 매콤달콤 칠리 소스에 육즙 가득한 후랑크 소시지를 넣은 클래식 핫도그다. 칠리 미트 핫도그는 굵게 다진 비프와 후랑크 소시지에 멕시칸풍 칠리미트 소스를 곁들여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추천된다.

할라피뇨 어니언 핫도그는 잘게 썰은 할라피뇨와 양파에 크림소스, 스위스 치즈를 곁들인 크리미 핫도그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영양까지 챙겨 오랜 시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셀렉토커피 핫도그 신메뉴 3종은 외출이나 외식이 어려운 시기, 직접 방문뿐만 아니라 바쁜 출근길 굳이 시간 낼 필요 없이 사무실이나 자택에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히 맛볼 수 있다. 특히 모든 메뉴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한 번에 아침 공복과 카페인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최근 식사를 커피와 간단한 간식 메뉴로 해결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디저트류에 간편 식사 카테고리를 확장해 신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사 대용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다양한 셀렉토커피 신 메뉴들을 활용해 출근·등굣길 간단한 식사로 활기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