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9~13세 연령대의 학생...8월 1일~19일까지 3주간 진행

SSI 부산캠퍼스, 초등학생 대상 ‘2022 썸머캠프’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SI 부산캠퍼스는 초등 2학년부터 초등 6학년까지를 대상으로 SSI 써머캠프(SSI Summer Camp) 8월초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 9~13세 연령대의 주니어 학생들이 3주간 함께 지내며, 미국 정규 교육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초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 2022 8 1~19일까지 3주간 진행되고, 5 31일까지 등록 시 조기등록 혜택이 주어진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영어학습만을 위한 기존 어학원 단기 프로그램과 달리 미국 사립학교 교육 커리큘럼을 3주간의 스케줄에 맞춰 압축한 수업을 운영한다.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SSI 선생님은 풍부한 교육 경험으로 학년별 학습내용에 대한 이해는 물론, 동 연령대 학생들에게 필요한 인성, 사회성, 정서교육의 중요성을 잘 알고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지도한다.”고 설명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