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 졸업생 취업 특강 성황리에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타임스 테솔 통번역 교육원(이하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은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 졸업생 취업 특강’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 졸업생인 김은영 씨가 멘토로 초대되어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을 수강을 통해 통번역 역량을 극대화하여 문화재청 국립문화재 연구소로 이직에 성공하고 김현모 문화재청장과 에카테리니 루파스 주한 그리스 대사 면담 통역사로 활동한 김은영 졸업생의 이직 준비 과정과 경험, 직무소개,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 수업 내용 등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이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고 다양한 멘토링을 통해 평소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통번역대학원 출신이 아닌 일반인이 중요 행사에 통역사로 활동하고 이직에 성공한 스토리가 실제 통번역 공부와 진로설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참석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와 같은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취업 및 통번역 현장에 대한 특강을 요청하는 이들이 많았다.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은 전문성을 갖춘 통번역사를 양성하기 위해서 4월 및 5월 ITT 통번역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모든 수업은 실시간 줌 쌍방향 온라인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과정과 ITT 전문 영어, 중국어 통번역 과정을 운영 중이다.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과정은 실무중심으로 가장 실용적인 통번역 테크닉을 가르치는 교육과정으로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로 구성된 강사진의 실무 통번역 노하우 강의, 매시간 진행되는 통번역 연습 및 크리틱, 1:1 첨삭 및 피드백, 진로 상담까지 꼼꼼한 원스탑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인을 위한 통번역 교육과정이다.

ITT 통번역 과정 수강 후 ITT 전문 통번역자격증 100% 취득뿐만 아니라 실무 통번역 현장에서 활동하는데 무리가 없는 실력을 배양하게 된다.

현재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에서는 상반기 마지막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비대면 ITT 통번역 설명회가 22년 4월 23일 토요일 3시에 진행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서 ITT 통번역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타임스 통번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