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0.03(월)
center
김제하동본아르떼 조감도 이미지. 사진=(유)더본건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 동안 새 아파트 공급 소식이 없었던 김제하동에 더본건설이 분양 소식을 알리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바로 더본건설이 김제 하동 일대에 조성되는 '김제 본아르떼'이다. '김제 본아르떼'는 지하1층~지상20층 총 170세대 규모로, 전 세대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구 34형) 평형으로만 공급된다. 4BAY 확장 구조, 팬트리 맞춤형 선택 등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CCTV보안시스템, 대기전력자동차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민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지 내부에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자녀들공부방, 도서관, 주민복지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편의를 돕는다. 아울러 주차장은 법정 주차대수(172대) 대비 계획주차대수 225대로 넉넉한 주차대수를 확보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인근에는 김제검산초, 김제초, 김제여중, 덕암중/고, 김제여고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대형마트를 비롯해 김제전통시장, 체육공원, 김제교육문화회관, 김제시민운동장, 종합버스터미널 등 생환편의시설이 밀집돼 있다.

교통환경은 KTX김제역, 서김제 및 봉월IC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 2023년 준공될 예정으로 광역권 교통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새만금해양도시개발, 군산/새만금공항 추진, 백산저수지관광개발사업 등의 호재로 배후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곳 ‘김제하동 본아르떼’은 전매 무제한, 다주택자 1순위 청약가능 등 비규제지역 프리미엄과 중도금 무이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김제 본아르떼'의 견본주택은 김제시 검산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