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니씨드, '이너핏 콜라겐 듀오'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엘씨드인터내셔널의 이너뷰티 브랜드 ‘니씨드’에서 ‘이너핏 콜라겐 듀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너핏 콜라겐 듀오’는 식약처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이너핏 워터풀 콜라겐’과 ‘이너핏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을 한번에 담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버전이다.

‘이너핏 콜라겐 듀오’는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대신 자몽 농축액을 사용하여 상큼한 자몽맛의 콜라겐 제품으로 기능성 콜라겐 성분 외 글루타치온, 뮤신, NAG,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함유 됐다.

또한 콜라겐과 글루타치온을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GM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엄격한 위생 관리를 거쳐 출시됐다.

니씨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눈가 주름, 피부 탄력, 피부 보습 등 9가지 인체적용시험 지표를 보유한 제품으로, 512달톤의 초미세분자 크기로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형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과 글루타치온을 따로 섭취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하나로 합쳤으며, 기능성과 맛까지 모두 잡은 제품으로 이너뷰티에 관심있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니씨드 ‘이너핏 콜라겐 듀오’는 니씨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